로고

HOME 공지사항

보도자료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꿀스커피, 달콤한 생딸기 활용한 딸기신메뉴 3종 출시

본문



사진 - 꿀스커피 제공 


이번 겨울은 유독 눈도 많이 오고 추운탓에 붉게 물들어 따스한 느낌을 주는 딸기가 전년도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꿀스커피에서도 제철과일을 활용한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스윗딸기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딸기 과육과 생딸기 토핑으로 상큼하고 신선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스윗딸기버블티’는 달콤한 딸기라떼에 타피오카펄이 들어가 과일의 향미와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한모금 마실 때 마다 새콤한 딸기 과육과 달콤한 타피오카펄을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스윗딸기블렌치노’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신선한 우유, 크림을 얼음과 함께 갈아 그위에 국내산 생딸기 토핑을 올린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이다.

꿀스커피 베리스윗 딸기 시즌 메뉴들은 모두 국내산 설향과 국내산 우유를 접목시켜 더욱더 깊은 향미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카페인이 따로 들어가 있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꿀스커피 R&D 박민선팀장은 “코로나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꿀스커피 휴식공간에서 딸기시즌메뉴를 맛보고 코로나 19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 또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꿀스커피는 자체적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물론이고 맛까지 겸비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