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HOME 공지사항

보도자료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꿀스커피, 디저트 강화를 위해 ‘케이크 4종’ 출시

본문



사진=꿀스커피 제공


[FETV=장명희 기자]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외식경제가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카페창업이 주목받는 가운데 디저트 강화를 위해 꿀스커피가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클래식치즈케이크’는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들어 더욱 진하고 풍미있는 수플레타입 치즈케이크로 달콤짭쪼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린티쇼콜라케이크’는 다크초콜릿, 코코아파우더가 함유된 진한 쇼콜라케이크에

녹차분말을 사용한 그린티 생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로 깊은 그린티향과 초코향을 느낄 수 있다. 

 

‘딥초콜릿케이크’는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이 가득한 다크초콜릿 케이크로 깊은 초코의 달콤함을 한층 더 높게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윗당근케이크’는 시나몬의 풍미와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진 호두 듬뿍 당근케이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케이크 4종 이외에도 카페 프랜차이즈 꿀스커피는 집에서도 식사대용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샌드위치와 크로플 출시한 바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포장이나 배달에 특화된 메뉴강화와 함께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기 위한 배달경쟁력강화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커피전문점 꿀스커피 이준수 대표는 “단순히 커피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경쟁력 있는 메뉴출시를 통하여 고객들이 더욱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계속해서 발전해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꿀스커피 케이크 4종은 현재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포장, 배달 주문으로도 즐길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